티스토리 뷰
투석혈관 시술 & 수술에서
기대한 결과를 보려면?
투석혈관 수술 및 시술 이후 기대한 결과를 가지려면 신중한 진단과 체계적 치료가 필요한데요.
투석이 필요한 환자에게 시술과 수술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과정으로 수술전에 꼼꼼한 진단으로 환자의 전반적 상태를 고려하는 치료 계획을 세워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어디서, 어떻게 치료하는지 중요한 투석혈관으로 오늘은 서울선정형외과 투석혈관클리닉에서 치료 받아야 할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투석혈관 치료, 당일 예약과 시술이 가능한 곳으로
혈액투석 환자에게는 하루 한시가 시급한데요. 특히 긴급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필요한 의료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야 된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종합병원, 대학병원에서 오래 대기한 경험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원은 투석혈관 담당팀을 별도로 구성해서 복잡하고 긴 절차 없이 당일 예약과 투석혈관협착 수술 및 시술이 가능한데요. 공휴일에도 시술, 수술이 가능해서 많은 환자분들의 불편을 개선해드리도록 합니다.
2. 투석혈관 풍선확장술로 인한 통증이 걱정된다면?
풍선확장술은 풍선 압력을 활용하여 혈관 통로를 인위적으로 넓히는 것으로 혈관 손상이 필연적으로 생길 수밖에 없는 시술인데요. 혈관 내부로 풍선을 펼친다면 내막을 확장하면서 혈관벽에 힘이 가해지고 이 힘에 의해 혈관 내벽은 금가거나 찢어지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혈관 확장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인데 이러한 과정에서 많은 환자분이 고통을 느끼시는데요.
투석혈관 풍선확장술을 진행하면 발생하는 통증은 환자마다 느끼는 정도가 상이한데 통증 크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의료진의 실력'이기도 합니다.
서울선정형외과 투석혈관클리닉은 풍선확장술 시술 시 환자분이 겪는 통증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해오고 있답니다.
특히 지난 2023년 본원의 투석혈관클리닉팀이 연구한 '1% 저농도 리도카인만을 사용하여서 풍선확장술을 받으며 발생하는 통증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라는 연구 논문이 SCI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며 서울선 의료진의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수술과 시술 '모두 가능한 곳인지'
확인도 해보세요.
집중적인 투석혈관 케어와 관리는 투석혈관 문제의 신속한 개선과 투석혈관협착 치료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래서 투석혈관 수술과 시술 모두 가능한 곳에서 통합적인 치료로 받는게 좋을 것입니다.
본원은 투석혈관을 만들 '혈관외과 의료진'과 막히고 좁아진 혈관을 넓히는 '인터벤션 영상의학과 의료진'이 협진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과라고 해서 다 같은 외과 의료진은 아닌데요.
혈관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혈관외과 의료진이 있는지 확인도 해보셔야 한답니다.
기대한 치료 결과를 위해선 혈관외과 의료진이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해보셔야 할 텐데요. 특히 본원의 김영화 원장님이 과거 신장 이식 수술 담당 의사로 신질환을 가진 투석환자에 대한 높은 이해를 토대로 하여 섬세한 투석혈관협착 진료와 치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고난도 시술 경험 많은
인터벤션 영상의학과 의료진 3인이 함께 합니다.
인터벤션 영상의학과는 외과적인 절제술로 접근하기 어려운 혈관 질환과 몸 속 깊은 곳에서 발생하는 암까지 수술로 개선 어려운 부위를 다루는 분야라고 합니다.
서울선정형외과 투석혈관클리닉은 3인의 인터벤션 영상의학과 의료진이 함께 팀을 이루면서 세심한 투석혈관협착 치료로 제공드린답니다.
본원의 혈관외과 의료진, 인터벤션 영상의학과 의료진 원장님들은 그동안 진행한 많은 진료와 수술 케이스를 통해 방대한 양의 치료 데이터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활동으로 환자분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드릴 것입니다.
투석혈관 수술 & 시술
서울선정형외과 투석혈관클리닉은
자신 있습니다.
혈관외과 의료진 김영화 원장님을 필두로 인터벤션 영상의학과 의료진 이윤학 원장님, 양우영 원장님, 김진영 원장님이 원팀으로 각자 치료 케이스와 노하우를 공유해 훌륭한 팀워크를 이루는데요.
또 투석혈관을 만들 수술부터 투석혈관 수명을 관리하는 시술까지 환자분들께 만족스런 투석혈관협착 치료 결과를 드리도록 쉼 없는 연구와 교육, 학회 활동을 지속한답니다.
.
.